본문 바로가기
  • 커뮤니티
  • 블로그
  • 북마크
취미/영화

[영화]황금나침반 재미

by 빽짱구 2007. 12. 20.
황금나침반을 오늘 12월19일 보고 왔습니다.
어 제 CGV에서 예매할때 엄청나게 짜증이 났었는데, 이유인즉 플랙스로 만든 CGV사이트가 엄청느리고, 스크립트 오류까지 있어서 좌석을 예매할때 선택을 하면 한참을 기다리다가 오류가 뜨고, 이부분은 CGV측에서 한번더 고려해서 사이트를 만들었으면 하는 생각을 해본다. 사이트에 신기술을 이용한건 좋지만, 절대적으로 사용자 접근성과 편의성은 고려했으면 좋겠습니다.

어제 10번에 걸쳐서 간신히 예매를 했긴했는데, 그로인해 맨앞좌석 중앙에 앉게 되었습니다. 그나마 스타관이라서 참을만했습니다.

앞좌석에 앉아서 그런지 스크린이 한눈에 안들어와서 눈이 아프게 본거 같습니다.

황금나침반 기대를 많이 하고 가서 그런지 기대보다는 아니었지만, 나름 괜찮았습니다. 반지의제왕과 비슷하며, 니콜키드먼(콜더부인) 은 역시나 예쁘더군요.. 악역이긴 했지마, 꽤나 예뻤습니다.

내용은 대략 이렀습니다.
‘살아 있는 모든 존재를 멸망으로 이끌 전쟁이 일어날 것’이라는 예언의 중심에 있는 ‘황금나침반’. 각각의 서로 다른 세계 속에서 ‘황금나침반’으로 절대권력을 차지하기 위해 벌어지는 천상과 지상의 거대한 전쟁은 모든 세계를 혼돈에 휩싸이게 합니다.


황금나침반은 진실만을 알려주며, 라라는 나침반의 주인공이 됩니다.
소설이 원작인 황금나침반은 스케일이 컷으며, 소설에 비해 많이 떨어진다라는 평이 있긴합니다.
물론 저도 볼만은 했지만, 추천정도는 아니라는게 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2편이 꽤나 재미있을거라는 생각은 있구요.

영화를 보면서 가장 볼만햇던 장면은 이오렉 (곰)의 전투장면과 이오렉이 나오는 부분이 제일 생각이 많이 남는거 같습니다.

2억 달러의 제작비를 투입한 작품이며,1천400부가 판매된 원작을 영화화한 작품으로 니콜 키드먼과 다니엘 크레이그, 에바 그린 등 톱스타들이 출연했으니, 영화관에서 직접 그 스케일을 느껴보십시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