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커뮤니티
  • 블로그
  • 북마크
이야기/잡담

[잡담]파폭에서 바라본 CGV 사이트

by 빽짱구 2007. 12. 21.
몇일전에 황금나침반을 예매할때 CGV사이트에서 엄청고생한 적이 있었습니다.
플렉스의 로딩속도와 CGV 사이트의 스크립트 오류등으로 인해 예매를 10번 가까이 시도한끝에 간신히 해결을 했었는데, 오늘 파이어폭스에서 접속을 하게되었습니다.



위에 보시는 바와 똑같습니다..
마치 이미지를 마구 올려놓은듯한 느낌을 주는군요..
CGV를 자주 이용하는 사용자 입장으로서 참 안습입니다.
인터넷 회선이 불안할때는 10초이상 기다려야 합니다. 10초면 K석 앉을걸 J석 앉게 되는 경우도 발생할수 있고, 자리를 떠나 예매하는 입장에서 엄청난 짜증을 불러 일으킬 수 있습니다.
다른페이지들은 파폭으로 봤을시 안나오는 부분도 있더군요..



물론 이런말이 나올수는 있습니다. "파폭으로 안되면 익스로 예매하면 될거 아냐?" 라는 말을 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건 익스도 되고 파폭에서도 되면 더 좋지 않을까 하는 바램에서 하는 말입니다.
"영화는 CGV에서만 본다" 라는 말을 할정도로 매니아이고 현재 VIP 회원 이지만, 이런문제점은 한번더 CGV 에서 집고 넘어가야 할 부분이 아닌가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그렇다고 사이트를 만드신 분(들)한테 욕을 하는건 아닙니다. 왜냐면 그기술과 디자인은 절대적으로 나무랄데가 없는 훌륭한 부분임은 틀림이 없으니깐요.. 다만 사용자에게 99% 다가갔다면 1%를 더 채워서 100%로 만들어야 하는게 모두가 생각하는 부분이라고 생각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