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커뮤니티
  • 블로그
  • 북마크
IT/IT뉴스

[IT뉴스]카카오뱅킹 라이언 체크카드

by 빽짱구 2017. 8. 13.
반응형

카카오뱅킹 입출금 통장은 만들기가 쉬웠는데 마이너스통장은 많은 사람들이 몰려서 접속까지 힘들었습니다.

카카오뱅킹 입출금 통장과 마통은 연결되며, 체크카드 까지 신청했습니다. (개인적으로 라이언 너무 귀여운거 같습니다.)


주변분들 10명에 10명은 라이언으로 선택했더군요.

국민은행 마통을 거의 8년가까이 사용하고 있는데, 이율이 카카오뱅킹이 훨씬 저렴하더군요.

구지 타은행 통장을 이용할 필요가 없어졌습니다.

카카오에서 차별화 둔것이 먹혀 들어간 셈이죠.



체크카드 안에는 카카오프렌즈 스티커들이 동봉되어있습니다.

캐릭터에 이렇게 까지 관심을 가진적이 없는데, 카카오프랜즈는 너무 귀여운거 같습니다. ㅎ



이체도 간단하고, 여러가지 너무 편한거 같습니다.



여러 혜택들도 많습니다. CGV  1만원 결제시 4천원 즉시할인부터 g마켓 (g9), 옥션 3만원 이상 결제시 3천원 할인, 스타벅스, 커피빈,이디야,풀바셋 1만원 이상 구매시 2천원 할인, 예스24 3만원 이상시 3천원 할인, 대형마트(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메가마트) 5만원 이상시 3천원 할인, sk 주유소 5만원 이상 결제시 5천원 할인등

구지 신용카드 사용을 할필요가 없다는 생각도 듭니다. 할인은 10일에 캐쉬백되며, 전월 1일부터 전월 말일까지의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일 경우에 혜택을 제공합니다.

카드 발급일로부터 다음달 말일까지는 이용실적과 관계없이 혜택을 제공하니 참고하시면 될거 같네요.



라이언 매니아가 되어버렸네요.  노트북 부터 스티커까지...


카드 참 예쁘거 같습니다. 

시대가 많이 바뀌고 있습니다. 시대의 흐름을 따라가는것도 삶의 지혜가 아닌가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