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커뮤니티
  • 블로그
  • 북마크

2018/054

[마감]티스토리 초대장 1장 배포합니다.(6차) 초대장 충전이 될줄 알았는데, 1장 밖에 없네요. 1장 밖에 없으므로 선착순으로 받겠습니다. 댓글란에 비공개글로 아이디가 될 사용하시는 이메일과 어떤 블로그로 운영하실지 간단한 소개글 남겨주세요. 확인이 안되거나 불법운영의 목적이 보일시 다음분에게 넘어갑니다. 2018. 5. 28.
[자동차]올뉴투싼 쉴드업 접지와 브레이크 부스터 장착 쉴드업 접지와 브레이크 부스터 접지할 경우 신차는 아주 큰 차이는 없지만, 노후된 차량일수록 그 효과가 아주 크게 나타납니다.접지를 하는 이유는 차량의 전류를 좀더 잘 흐르게 하기 위함입니다. 차량 대부분이 전기로 동작하기 때문에 여러 효과를 볼수가 있는것이지요. (ex. 전구, 배터리 수명, 출력, 가속 능력 증가, 진동 감소 등등) 접지는 주로 셀롯이나 쉴드업을 많이들 하며, 그 포인트가 중요한데, 그걸 잘 잡아주는곳이 쉴드업이라는 곳입니다. 인천에 있으며 접지로 유명합니다. + 2구 - 6구 총 8구 접지 입니다. 방문했을때 대기중인 차량들이 많았습니다. 아무래도 주말이라 더 그런듯 합니다. 차를 주차하고, 대기중인 차들을 봤는데 튜닝이 아주 ㅎ 대단들 했습니다.사장님과 사모님이 성격이 아주 좋습니.. 2018. 5. 27.
[자동차]올뉴투싼 브렌톤 엠블럼 올뉴투싼 브렌톤 엠블럼 여러 자동차 관련 엠블럼들이 있습니다.주로 많이 하는게 브렌톤과 컨셉토 등등.. 저는 컨셉토보다 브렌톤이 좀더 고급스러워서 브렌톤 엠블럼으로 교체했습니다.현대 엠블럼이 더 이쁜데 왜? 교체하죠? 라고 묻는 사람들도 여럿 있었는데, 지극히 개취이고, 저는 현대 로고가 싫어서 바꾼 이유 입니다.서로가 다를 뿐이지 틀린건 아니니깐요. (브렌톤은 자동차 엠블럼 전문 회사 입니다.) 저는 흑손이라 퇴근 후 업체에 들러서 교체했는데, 20분정도 걸린듯합니다. 개인이 할경우 낚시줄로 해도 되고, 플라스틱 헤라로 떼어내도 됩니다. 혹시 스크래치가 날수 있으니 저렇게 테잎을 붙히고 떼어냅니다. 뒤는 쉽게 떨어지지만 앞쪽은 기존 엠블럼 뒤에 고정핀을 파손해서 떼어내야 합니다. 떼기 쉽게 저렇게 벌려.. 2018. 5. 27.
[자동차]올뉴투싼 만도 eq900 장착 만도 EQ900 4P 기존 튜익스 고성능 디스크를 출고 당시 장착했었는데, 캘리퍼 도색하면서 업체 사장님으로 부터 받은 타공 디스크를 장착 했었습니다.좀 타다가 예전부터 4P를 생각하고 있어서, 이참에 만도 EQ900을 장착해봤습니다. (가성비가 좋다더군요. 보시면 6p처럼 큼직합니다.) 노란색으로 할까 하다가 좀 타다보면 분진가루로 인해 색이 변질 될까봐 레드로 결정.디스크는 380mm / 35mm 타공 디스크 입니다. 개인적으로 사선타공을 원했지만, 따로 주문해야하는 건도 있었고, 기존에 타공디스크도 크게 나쁜걸 느끼지 못해서 두께 35mm / 380mm 로 결정했습니다. 사선과 타공디스크의 장단점은사선 디스크는 열방출이 안되서 변형이 올수도 있다고 합니다. 변형이 안되면 오래 탈수 있고, 그외에는 .. 2018. 5. 2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