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커뮤니티
  • 블로그
  • 북마크

2018/063

[자동차]올뉴투싼 일체형 무본(MOVE ON) 서스펜션 장착 가성비 좋은 일체형 서스펜션 자동차 튜닝할때 서스와 브레이크를 많이 합니다.그 이유는 안정성과 승차감 등이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저는 출고 당시 튜익스 다이나믹 패키지 옵션 추가로 브레이크 패드+슬롯디스크+튜익스 H&R 스프링이 포함되어있었지만, 결국 사제로 재튜닝을 하게 되었습니다. 절대 튜익스 다이나믹 패키지 옵션이 좋지 않다는 얘기는 아닙니다.^^ 서스를 하는 사람들은 자동차의 자세(?), 승차감, 안정성 등의 이유로 많이들 합니다.자세만을 위해 다운 스프링을 하는 차주도 있지만, 안정성과 승차감의 문제로 일체형 서스를 찾는 사람들도 있습니다.다만 일체형은 가격이 제법 나가기 때문에 고민이 되는 부분 입니다. 그중에 가성비가 좋고 나름 평이 좋은 무본(MOVE ON) 서스펜션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2018. 6. 24.
[여행]가평 씨앤씨 레져 캠핑 후기 캠핑하기 좋은 날씨 이며, 오늘은 지방선거도 있는 날입니다. 오전에 투표를 하고, 가평 씨앤씨 캠핑장으로 향했습니다. 캠핑장으로 향하다 서울/경기에서 접근성도 좋고, 가깝다 보니 당일 치기로도 적합 합니다. 여러 캠핑장이 있지만, 씨앤씨 레져의 특징은 수상레저도 즐길 수 있고, 더불어 수영장도 있어서 캠핑에 재미를 더해줍니다. 깔끔한 편의 시설과, 텐트가 없는 분들도 이용 할수 있게, 글램핑도 있습니다. 그밖에 오토캠핑, 카라반도 같이 운영하는데 청평호 바로 앞에 있어서 경치가 매우 좋습니다. 자세한 건 http://cnc-leisure.co.kr 에서 확인 가능 합니다. 하루 휴일이라, 차도 안막히고 구리에서 한시간 정도 소요 됐습니다. 이곳은 캠핑 site가 매우 넓고, 많습니다. 다른 캠핑장에 비해.. 2018. 6. 13.
[여행]베트남 다낭 3박5일 여행 후기 힐링도 할겸 3박 5일간에 베트남 다낭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저는 에어텔(항공+숙소)을 알아봤고, 일정은 자유 일정이었습니다. 항공사 : 대한항공 숙소 : 그랜드브리오 오션 리조트 (풀빌라) 4월달에 미리 예약을 하고 6월1일 오후 6시50분 비행기로 출발했습니다. 1일차 - 인천공항 출발 여행을 준비하는 기간은 언제나 즐겁습니다. 4월에 미리 예약을 하고, 하루하루를 기다렸는데, 벌써 D-Day 입니다. 다행히 미세 먼지도 많지 않고, 날씨가 너무 좋았습니다. 공항 가기 전에 들려야 할곳이 있어서 네비 경유지를 잘못 찍어서 공항까지 좀 해맸습니다. 살짝 짜증이 났었는데, 워낙 일찍 출발 해서 시간적 여유가 좀 있었습니다. 드디어 공항 장기주차장 도착! 저희는 대한항공이라 제2여객 터미널 장기주차장에 주.. 2018. 6. 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