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2008 세계불꽃축제

2008.10.02 13:35 빽짱구 이야기/공연,행사,전시

2008 세계불꽃축제

 

2008 세계불꽃축제가 10월4일에 열립니다.

작년에 한번 갔다왔었는데, 그감동을 잊지못해 올해도 가기로했습니다.

 

작년에 촬영한 사진 입니다. http://www.webmini.net/230 

 

일찍가긴했으나, 불꽃터지는 방향을 잘못 판단해서 자리를 잘못앉아 사진찍는데 애로사항이 많았었습니다. 이번에는 그런실수하질 않길 바라면서 잠시 행사 일정을 알아보기로 하겠습니다.

 

 

일정을 보니 19:55분부터 홍콩팀이 먼저 하는거 같네요..

세계불꽃축제라고는 하는데, 참가팀이 두팀밖에 되질 않아서 세계라는 단어를 사용하기가 좀 그렇긴 하네요.

 

시간대를 보니 밤늦은 시간이 되서야 집에 도착할듯 싶습니다. 작년에도 그랬지만, 집에가는게 완전 고생길이더군요..

 

그럼 불꽃 매니아 안전수칙을 살펴볼까요?

 

 

하나! 대중교통을 이용한다.

맞습니다. 절대 차끌고 가시면 안됩니다. 느껴보시면 아시겠지만, 시장한복판에 차를 세운 느낌이들겁니다.

 

둘! 두꺼운 옷이나 담요를 챙긴다.

작년에도 오후의 날씨가 따뜻해서 얇은 옷과 돗자리만 챙겨갔다가, 현장에서 담요를 산기억이 있습니다.

꼭 담요는 챙겨가시는게 감기예방에 좋습니다. 밤의 한강바람은 매우 차갑습니다.

 

셋! 쓰레기는 집으로 가져가거나 행사장내 대형 쓰레기통에 버린다.

이부분에 이의를 제기합니다. 행사장내에 대형 쓰레기통이 있긴한데, 항상 흘러넘쳐서 쓰레기통주위가 쓰레기로 가득했습니다. 주최측에서 이부분은 한번더 생각해주시고, 여유있게 배치해놨으면 좋겠습니다.

 

넷! 인라인,자전거 사용자!

이부분은 넘어가겠습니다.

 

그럼 어떻게 찾아가냐구요?

찾아가는길 보기

 

작년에 갔을때 느낀점은, 담요를 꼭챙겨가자!, 그리고 일찍 출발하자!, 자리를 미리잡고, 음식물은 집에서 가져오자! 였습니다.

뭐하나 먹을려면 굉장한 줄을 기다려야하니, 이점 염두해 두시길 바라며, 2008년 불꽃축제 꼭 연인과 함께 가보시길 바랍니다.

 

자세한 사항은 http://www.bulnori.com 에서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