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잡담

[잡담]새벽에 데이트하기에 분위기 좋은 카페 '소리소'

by 빽짱구 2020. 8. 13.

새벽까지 영업하는 카페가 많지가 않습니다.
갑자기 답답해서 늦은 밤에 바람 쐬러 갈 때, 혹은 연인과 함께 서울 근교 분위기 있는 카페를 가고자 할 때 남양주에 있는 '소리소'라는 카페를 추천해주고 싶습니다.

주소 : 경기 남양주시 진건읍 진건우회로 95-1
http://naver.me/5lojlnCl

오전 10시부터 ~ 새벽 05시까지 영업하며, 소리소 빌리지 안에 '라이스 앤 파스타', '시골밥상', '탐앤탐스'가 있습니다.
'라이스 앤 파스타'는 오전 11시 30부터~00시까지 합니다.


아이들과 함께 가족과 가도 좋으며, 연인과 함께 심야 데이트하기에도 분위기 있고 좋습니다.

탐앤탐스 2층에는 실내에 흡연실도 있으며, 야외에서 마시는 커피도 괜찮습니다.

주차장도 잘되어있어서, 새벽까지 안내해주시는 분이 계십니다.

겨울에는 이곳에서 불을 피워주고, 고구마도 구워먹는다고 하더군요.

'라이스 앤 파스타'에서는  파스타, 오므라이스, 스테이크, 셀러리 등 여러 메뉴가 있고, 맛도 괜찮습니다.
메뉴 보기 : https://store.naver.com/restaurants/detail?entry=plt&id=11675002&query=%EB%9D%BC%EC%9D%B4%EC%8A%A4%EC%95%A4%ED%8C%8C%EC%8A%A4%ED%83%80

분위기 있는 사진찍기도 좋고 야간에는 조명 또한 예쁩니다. 인공 폭포수가 있는데, 장마철이라 꺼놨나 봅니다. 

소리소 빌리지 내에 시골밥상도 깔끔하며, 조용하니 머리 식히기에는 아주 좋은 장소인 거 같습니다.
늦은 시간에도 사람이 많으니 참고하시고, 서울 근교 분위기 있는 데이트하기 좋은 카페 '소리소' 리뷰였습니다.

댓글0[댓글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