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커뮤니티
  • 블로그
  • 북마크

2018/083

[리뷰]블루투스 마우스 추천 로지텍 m585 로지텍 마우스를 사용한지 10년이 넘은듯 합니다.회사나 집에서 국민마우스 로지텍 M705(http://blog.webmini.net/846)를 사용하고 있었는데, 회사에서 사용하던 놈이 좌측 클릭 버튼에 문제가 생겼는지 결국 마우스를 교체하게 되었습니다.출시된지는 오래됐지만, 아직도 추천해 주고 싶은 마우스가 M705 입니다. 가장 무난하긴 합니다.그동안 잔고장 없이 회사에서만 대략 4~5년은 사용한거 같습니다.정이 많이 들고, 손에 익긴 했지만, 이번에는 다른 로지텍 마우스를 사용해 보고자 찾던 중에 m585 제품을 알게됐고, 로지텍 제품이라 별의심없이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로지텍 M585 마우스 외형을 보면 m705보다는 작습니다. 건전지가 1개만 들어가서 무게도 더 가볍습니다.물론 m705에 익숙해.. 2018. 8. 7.
[잡담]카드 정리 신용카드여 안녕~이제 체크카드만 쓸랍니다. 2018. 8. 3.
[전시]디뮤지엄 - 오늘, 당신의 날씨는 어떤가요? 사진 취미도 있고, 관심도 많아서 디뮤지엄에 날씨 관련 사진 전시회를 다녀왔습니다.무더운 날씨에 어울리는 테마군요 ㅎ 대학생들이 많아서 생각보다 대기 시간이 길었습니다.그러고 보니 저도 대학 다닐때 처음 사진 전시회를 가보고 이번이 처음인거 같네요 전시관에 처음으로 보이는 문구 입니다. 오늘 당신의 날씨는 어떤가요?의미상으로 볼때 하늘의 날씨도 있겠지만, 마음의 날씨도 생각 할 수 있습니다.그런 작가의 의도를 사진으로 잘 담은 작품이 개인적으로는 와닿았습니다. 전시장안에서 사진 촬영은 가능하나, 셔터음과 후래쉬는 꺼두셔야합니다. 대학생들이 많아서 집중있게 보는 사람들도 있고, 연인끼리 와서 서로 사진 찍어주는.. 뭐 그렇더라구요 ㅎ 외국인도 많았습니다. 매미를 봐도 그날의 날씨를 알수 있고, 밤하늘을 봐.. 2018. 8. 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