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커뮤니티
  • 블로그
  • 북마크
취미/영화

[영화]스파이더맨 3 (Spider-Man 3, 2007)

by 빽짱구 2007. 5. 2.
반응형

스파이더맨 3



5월1일 스파이더맨3을 보고왔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하나의 운석이 떨어지고 그안에 희귀한 생물체가 떨어진후 피터의 오토바이에 붙어서 피터의 집으로 오게 된다...
피터는 그 이상한 생물체로 인생 성격이 포악해 지고 검은 스파이더맨으로 변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신과의 싸움 이번 스파이더맨3 는 자신과의 싸움과 용서가 주된내용으로 전개가 된거 같다. 스파이더맨 1,2 탄과 다르게 무언가 남는게 있으며, 적이 적을 용서하고 여러명의 악당들이 나온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삼촌을 죽인 범인과 그범인의 생활..
마지막 단락에서는 잔잔한 감동을 주며, 영화관 중간중간에 훌썩훌썩 하는 소리가 들렸다.
스파이더맨3 스케일은 1,2와 비슷하며, 약간의 지루한부분도 있었다. 오후 8시 50분 영화를 봐서 그런지 10시가 넘어가서는 솔직히 좀 피곤했다.. (이건 나만의 생각)

'스파이더맨3' 속에 태극기가! 나온다

25일 언론시사회를 통해 공개된 영화에는 총 두 차례 태극기가 깜짝 등장해 관계자들의 눈길을 모았다. 이 장면은 스파이더맨인 피터 파커(토비 맥과이어)가 소원해진 여자친구 메리 제인(커스틴 던스트)을 만나기 위해 클럽으로 향하는 장면이다. 클럽 입구에서 피터가 들어가려는 장면에서 길가에 걸려있는 태극기가 두 차례 선명하게 보인다.

영화 홍보 관계자는 태극기 등장에 대해 "일각에서는 세계에서 최초 개봉되는 한국 영화 팬들을 위한 제작진의 깜찍한 선물이 아니냐는 애정어린 추측이 나오고 있다. 영화 개봉 일정이 영화 제작 이후에 결정됐기 때문에 이를 사실로 보기에는 무리가 있다"고 설명했다.

예고편 만큼은 아니지만 마지막 부분에 감동이 있어서 그런지 집에 가는 발걸음이 즐거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