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커뮤니티
  • 블로그
  • 북마크

2020/043

[운영일지]웹미니 반응형 스킨 ver.1 오랫만에 스킨을 변경했습니다. 기존 스킨에 애착이 많이 갔었는데, 반응형이 아니라서 모바일에서 제약사항이 많다보니, 어쩔 수 없이 반응형 스킨으로 변경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기본 스킨에서 웹미니에 맞게 커스텀 중이며, 계속적으로 추가할 계획입니다. 2020. 4. 23.
[잡담]청평호 괜찮은 카페 라쿠나 추천 날씨가 많이 따뜻해져서 데이트 코스나 드라이브 코스를 찾으신다면, 청평호에 있는 '라쿠나' 카페를 소개하고자합니다. 드라이브와 카페 양평,청평,가평,춘천 이쪽 방향은 주말에는 항상 막히는 곳이라, 시간대를 잘 맞추시는기 바라면서 드라이브 코스겸 데이트 할만한 장소로 청평호에 있는 '라쿠나' 카페를 추천하고자 합니다. 근처 카페는 몇군데 가봤지만, 이곳이 경치며, 분위기가 가장 좋았던거 같습니다. 물론 가격은 좀 비싸긴 하지만, 바람도 쐐고 경치도 보면서 대화하기 괜찮습니다. 길옆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계단을 내려오시다보면 주문하는 곳이 보입니다. 주문을 해야 입장(?)이 가능하며, 실내/외 아무곳에 자리를 잡으시면 됩니다. 주문한 음료는 마이크 육성으로 알려주며, 맛은 쏘쏘합니다. 화장실은 실내로 가는.. 2020. 4. 16.
[좋은글]매일 주어지는 소중한것들 매일 주어지는 소중한것들 매일 아침 당신에게 86,400원을 입금해주는 은행이 있다고 상상해 보세요. 그 계좌는 그러나 당일이 지나면 잔액이 남지 않습니다. 매일 저녁 당신이 그 계좌에서 쓰지 못하고 남은 잔액은 그냥 지워져 버리죠. 당신이라면 어떻게 하시겠어요? 당연히!!! 그날 모두 인출해야죠!! 시간은 우리에게 마치 이런 은행과도 같습니다. 매일 아침 86,400초를 우리는 부여받고, 매일 밤 우리가 좋은 목적으로 사용하지 못하고 버려진 시간은 그냥 없어져 버릴 뿐이죠. 잔액은 없습니다. 더 많이 사용할 수도 없어요. 매일 아침 은행은 당신에게 새로운 돈을 넣어주죠. 매일 밤 그날의 남은 돈은 남김없이 불살라집니다. 그날의 돈을 사용하지 못했다면, 손해는 오로지 당신이 보게 되는 거죠. 돌아갈 수도.. 2020. 4.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