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커뮤니티
  • 블로그
  • 북마크

2018/04/093

[마감]티스토리 초대장 5장 배포합니다.(5차) 티스토리 초대장 5장 배포합니다. 불법 운영을 위해 티스토리 초대장을 받아가시는 분들이 계셔서 아래 조건을 충족하시는 분들에게 초대장을 드리겠습니다. - 웹미니 블로그 (http://blog.webmini.net) 상단 우측에 페이스북 '좋아요' 를 눌러주세요. 위에 조건을 완료하신 분들은 댓글란에 비공개글로 알려주시고 티스토리 아이디가 될 사용하시는 이메일과 어떤 블로그로 운영하실지 간단한 소개글을 남겨주시면 됩니다. (이글 댓글란에 남겨주세요.) 확인 후 초대장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5장 배포한다고 했는데, 신청해주신 분들이 많아서 총7장 배포완료했습니다. 2018. 4. 9.
[잡담]블랙박스 몇 대 몇에서 100%인 경우 한문철 변호사님의 몇 대 몇에서 과실차량이 100%인 경우는? - 예측도 못했을때 - 피하지도 못했을때 즉. 예측도 못했고, 피하지도 못하는 상황일때 100% 대 0 입니다. ㅎ 혹시나 교통사고나서 본인 잘못은 없는데 보험회사에서 메뉴얼 데로 한다면 참고하시기 바랄께요~ 2018. 4. 9.
[운영일지]당분간 블로그로 운영합니다. 운영중이었던 웹미니 커뮤니티 (http://www.webmini.net)는 당분간 블로그로 대체하려고 합니다. 여러 가지 핑계로 운영에 소홀해졌고, 관리하기가 쉽지 않아서 블로그로만 당분간 운영합니다. 1. 운영 관리 문제 2. XE에 고질적인 속도문제 웹미니 사이트 관련 문의는 webmini@webmini.net 로 문의해주시고, 언제 재오픈 할지는 아직은 계획에 없습니다. (기존 웹미니 사이트로 이동시 블로그로 리다이렉팅 됩니다.) 그동안 웹미니 사이트를 방문해 주신분들께 감사함과 미안한 마음을 전하며, 블로그를 통해 소식을 전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8. 4. 9.